본문 바로가기

Everyday K/Make All

페이퍼 클립 만들기-모나미펜, 로션샘플 통

-페이퍼 클립 만들기-


주말에 오랜만에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되었다. 

저번에 받아 놓은 GTA를 드디어 시작했는데 미션을 수행하기에 턱없이 부족한 시간적 여유 때문에 결국 치트키를 사용하기로 했다. 크크크크

원래 재미를 위해서 치트키나 트레일러, 핵 같은 편법은 이용하지 않는 편인데 이게임은 다양한 기능을 만끽 할 수도 있으니 일단은 써보기로 했다. 

그런데 이면지에 적어 놓은 치트를 보면서 일일이 치는것이 번고로워 또다시 무언가를 만들기로 결심하게 되었는데... 그것은 바로 종이를 모니터 옆에 걸어 놓을 수 있는 페이퍼 클립~!!!








현재 집에 마땅한 준비 재료가 없기에 아쉬운 데로 로션 샘플 통을 이용하기로 했다. 











샘플통을 앞 뒤로 4개정도 엮어서 하나의 기둥을 만든 다음 자투리 무늬목 시트지를 이용해 깔끔하게 감싸주었다.


그 다음 한쪽에는 모니터에 부착할 수 있게 플라스틱 뚜껑을 피스로 고정해 주고 다른 한쪽은 얇은 기둥 두 개와 더블 클립을 이용해 종이를 고정할 수 있는 브라켓을 만들어 주었다. 










종이를 더블 클립으로 찝으면 쫙쫙 펴지지 않고 오므라들기 때문에 다쓴 모나미펜 몸통 두 개를 이용해 클립과 연결해 주기로 했다.









모나미 펜에도 무늬목 시트지를 부착하고 구멍을 뚫어 클립을 연결한 다음 짜집기로 브라켓에 연결해 주었다....뭔가 지져분 하구만.^^










다른 한쪽은 양면 테이프로 모니터 위쪽에 부착해 주었는데 역시 접착력이 부족해서 오래 버티지 못한다. 

그래서 그냥 피스로 모니터에 고정 시켜 버렸다. 크크크크크












비록 버리는 재활용 쓰레기로 만든 페이퍼 클립이지만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다.

치트가 적힌 종이를 걸어 놓고 치트키를 치는데 너무 편함.^^

이렇게 해서 앞 전에 튜닝한 키보드와 함께 간지나는 게임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었다.